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O&O Entertainment) 스스로 에이전시, 공연예술, 교육사업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국내 최초 "기획 창작의 새로운 진원지" 임을 표방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아직 명성이 크게 알려지지 않은 신생 엔터테인먼트사인데,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 장문복을 영입하며 화제가 되었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의 간판 스타는 속사포 랩으로 유명한 가수 아웃사이더이다. 아웃사이더의 본명은 신옥철이며, 1983년생이다. 아웃사이더는 2009년 2집 앨범 Maestro의 타이틀곡 외톨이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당시 그의 랩이 워낙에 빨라 '속사포 랩퍼'라는 별명이 붙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의 랩을 따라하는 것이 유행처럼 되어버렸다. 그러나 이후 여러장의 후속 앨범을 발매하였으나, 뚜렷한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 2016년 3월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되었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의 간판 스타가 아웃사이더라면, 요즘 가장 핫한 스타는 단연 프로듀스 101의 장문복이다. 장문복은 2010년 슈퍼스타K 시즌2에 참가하여 파격적인 랩을 선보이고 일명 '힙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화제거리를 낳았다. 당시에는 랩 스타일이 워낙에 독특하여 네티즌으로부터 쓴 소리도 많이 들었으나,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다시 등장하여 한 층 더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프로듀스 101에서 가장 인기있는 출연자 중 한 명으로 성장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약이 기대되는 스타이다.
이 외에도, 구자명, 투탁, 타이미, 사포, 마수혜, 조아라 등이 오앤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오앤오엔터테인먼트의 사무실은 서울 마포구 신촌로 14 황해빌딩 5층 501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