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스타는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이다. 임시완은 가수 출신인데, 워낙 연기력이 좋아서 이제는 그를 가수로 인식하고 있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을 것 같다.
임시완의 본명은 임시완이며 풍천 임씨이다. '88년 12월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키는 170cm이며 혈액형은 B형이다. 학진초등학교, 엄궁중학교, 구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부산대 공대 기계공학부에 입학했으나 중퇴하고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 연극 전공 후 우성정보대학에 실용음악과를 나왔다. 소속사는 강소라, 민효린, 윤지민 등이 소속되어 있는 플럼액티스다.
임시완은 위에서 언급했듯 '10년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제국의아이들 시절에는 서브보컬로 활동했고 사실 그룹내에서 별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었다. '12년에는 해를품은달의 캐릭터 허염 역에 오디션을 합격하여 연기자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연기 첫 데뷔작이었음에도 훌륭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허염앓이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연기자로서의 성공의 길의 서막을 알렸다. 이후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 미생 등 히트작을 계속 만들어내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게 되었다. (변호인, 오빠생각 등 영화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였다)
임시완은 지난 7월 11일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여, 그의 작품을 한동안 볼 수 없게 되었다. 다만 입대전 녹화를 마친 윤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임시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윤아는 해피투게더에 등장하여 임시완이 자대배치를 받으면 면회를 꼭 가겠다며 친분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