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트라이더 접속 방법 본문

게임이야기

네이버 카트라이더 접속 방법

JANGGO 2017. 11. 4. 23:35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카트라이더 접속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트라이더는 '04년 넥슨에서 제작하여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게임인데, '15년부터 네이버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여 요즘은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네이버를 통해 카트라이더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카트라이더는 검색을 해도 홈페이지가 직접적으로 검색이 안되기 때문에, 처음이신 분들은 접속 방법이 조금 헷갈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 카트라이더'를 검색하면 카트라이더 광고 화면 같은게 나옵니다. 여기서 '홈페이지 바로가기' 또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카트라이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넥슨 계정 또는 네이버 계정이 필요합니다. 둘 중 하나를 통해 로그인을 하면, 가장 먼저 우측의 '제3자 정보제공 동의'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정보 이용 동의 절차에 동의하기 해 줍니다. 동의 후 캐릭터이름까지 만들면,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 다음은 우측 상단의 게임 다운로드를 클릭 후, 화면 중앙부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게임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부터는 카트라이더에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