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맞고 설치 다운로드 방법 본문

게임이야기

한게임 맞고 설치 다운로드 방법

JANGGO 2017. 11. 5. 00:44

한게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고스톱/맞고 게임만 해도 한게임 신맞고, 신맞고 토너먼트, 맞고, 고스톱, 더블맞고, 섯다 등 굉장히 다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에서도 오리지널 맞고 룰에 충실하게 맞춰진 일대일 대전 한게임 맞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맞고 홈페이지 주소는 gostop.hangame.com/duelgo.nhn  입니다. 한게임 맞고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한게임 계정이 필요한데, 한게임이 처음이신 분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나오는 아래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휴대폰 인증 등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포함하며, 사행성 게임이기 때문에 18세 미만 청소년은 게임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면, 한게임 맞고 메인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등급 및난이도에 따라 여러가지 채널을 볼 수 있는데, 처음 게임을 하는 분은 자유경기장, 점1천, 점3천, 점5천 채널부터 들어갈 수 있습니다.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게임설치 절차가 진행되고, 게임 설치가 끝나면 한게임 맞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