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피망맞고 설치하기 본문

게임이야기

뉴피망맞고 설치하기

JANGGO 2018. 1. 1. 17:09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게임은 뉴피망맞고입니다. 뉴피망맞고는 보드게임으로 유명한 네오위즈 게임즈에서 제공하는 맞고 게임으로, 넷마블맞고, 한게임맞고 등과 더불어 맞고 게임 중 가장 많은 유저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피망맞고는 PC버전 및 모바일버전 모두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PC버전 위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피망맞고를 즐기기 위해서는 피망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피망 게임이 처음인 분은 뉴피망맞고 홈페이지(링크) 를 접속 후 아래 그림과 같이 화면 아래쪽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뉴피망맞고는 사행성 게임이기 때문에,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이 뉴피망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자유채널, 점5백냥, 점1천냥, 점3천냥 등 다양한 채널이 있음을 볼 수 있는데, 뉴피망맞고가 처음인 분은 자유채널, 점5백냥, 점1천냥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게임 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 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폴더만 지정하여 게임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별도 지정 필요없이 처음에 설정되어 있는 폴더로 진행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