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하기 본문

게임이야기

한게임 신맞고 설치무료설치하기

JANGGO 2018. 1. 21. 23:32

맞고 게임 시장은 사실 은근히 레드오션입니다. 맞고나 고스톱 게임은 보통 중장년층 유저들이 좋아하는데, 중장년층 유저들이 워낙 하나의 게임을 꾸준히 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국내 내노라 하는 게임사들도 고스톱 게임을 출시하면 이러한 중장년층 유저들을 붙잡기 위해 홍보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한게임 신맞고 설치 무료설치하기입니다. 요즘 맞고 게임이야 하늘에 떠있는 별처럼 정말 무수히 많은 게임이 있지만, 적어도 PC시장 맞고 게임은 점점 한게임, 넷마블, 피망 3사가 시장을 과점해 가는 형국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한게임은 '한게임 신맞고'라는 브랜드와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무료설치를 위해서는 일단 한게임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한게임 아이디가 없는분도 구글, 페이스북, 페이코 등에 아이디가 있다면 해당 아이디를 통해 한게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아무것도 없는 분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한게임 아이디를 통해 한게임 신맞고에 로그인하면 메인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메인페이지 상단에는 자유경기장, 점1천, 점3천 등 다양한 채널이 준비되어 있는데 마음에 드는 채널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무료설치 작업이 진행되며, 무료설치 작업이 끝난 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하여 한게임 신맞고는 사행성 게임으로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게임을 설치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