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조 참좋은사람 가사 및 노래듣기 본문

연예이야기

김홍조 참좋은사람 가사 및 노래듣기

JANGGO 2018. 2. 11. 16:20

김홍조는 92년 데뷔하여 많은 히트곡을 남긴 트로트 가수입니다. 51년 태생이고, 경상남도 통영시 출신입니다. 히트곡으로는 시도 때도 없이, 옛날 애인, 사랑과 인생, 대전쯤에 가고 있나요 등이 있습니다. 최근 2014에는 김홍조의 소원이라는 곡을 발매하며 변함없이 건재한 활동력을 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함께 들을 김홍조의 노래는 참좋은사람입니다.

 

 

 

<참좋은사람> 작사/작곡: 김홍조

 

만나다보니까 정든 그사람 오늘밤엔 고백할꺼야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내 모든걸 다 말해줄꺼야
사랑하기 좋은 당신 참 좋은 당신 
내가 당신 만난것은 축복이었어 이게 바로 사랑인가봐
아무리 세상이 나를 속여도 그대 있으면 나는 행복해
남자가슴에 쌓인 외로움 사랑하면서 씻어버리고
그대 손잡고 춤을 출꺼야 그대 품에서 꿈을 꿀꺼야
나의 고백을 받아준다면 나를 한번 껴안아 주세요

아침 밝아서 눈을 떠보니 당신곁에 내가 있잖아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내 모든걸 다 받아준 당신
사랑하기 좋은 당신 참좋은 당신
내가 당신 만난것은 축복이었어 이게 바로 사랑인가봐
아무리 세상이 나를버려도 그대 있으면 나는 행복해
여자 가슴에 쌓인 외로움 사랑하면서 씻어버리고
그대 손잡고 춤을 출꺼야 그대 품에서 꿈을 꿀꺼야
사랑하기가 참 좋은 당신 내가 당신 껴안아 줄께요

여자 가슴에 쌓인 외로움 사랑하면서 씻어버리고 
그대 손잡고 춤을 출꺼야 그대 품에서 꿈을 꿀꺼야
사랑하기가 참 좋은 당신 내가 당신 껴안아 줄께요
내가 당신 껴안아 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