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트로트메들리 모음 본문

연예이야기

신나는트로트메들리 모음

JANGGO 2018. 7. 24. 20:30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신나는트로트메들리 모음입니다. 한국인치고 트로트 음악 좋아하지 않는 분은 아마 많지 않으리라 봅니다. 하지만 트로트도 여러 종류의 트로트가 있는데, 여기서는 신나는 리듬과 느낌의 노래 위주로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먼저 최신 트로트 모음입니다. 여기서는 박현빈 대찬인생, 장윤정 이따이따요, 박주희 자기야, 서주경 쓰러집니다, 강진 땡벌, 서주경 쓰러집니다 등 젊은 가수들이 부르는 신나는 트로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90~00년대 트로트 모음입니다. 윙크 얼쑤, 송대관 네박자, 소명 빠이빠이야, 설운도 누이, 신옥숙 부초같은 인생, 하이란 우지마라 등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튜브에 가면 신나는트로트메들리 관련한 노래들을 엄청나게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트로트 음악을 무료로 듣고싶은 분이라면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