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be서비스 에러 1분해결 본문

게임이야기

배그 be서비스 에러 1분해결

JANGGO 2018. 7. 30. 16:15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배그 be서비스 에러입니다. 배그가 워낙 인기가 많은 게임이다 보니, 가끔 게임중 버그나 에러등이 발생하면 그때마다 논란이 많아지곤 하는데, be서비스 에러 같은 경우는 발생하면 아예 접속이 안되는 경우이기 때문에 굉장히 짜증나고 번거로운 에러 중 하나입니다.

be서비스 에러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접속하는데 아래 그림과 같이 "BE 서비스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며 접속이 안됩니다.

be서비스 에러의 원인은 크게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서버 패치나 점검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중앙 서버에서 뭔가 오류가 났거나 작업을 하고 있는 경우이므로, 유저가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서버 점검 또는 오류점검이 빨리 끝나길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두번째는 어떤 특정 프로그램이 be서비스 설치를 막고있는 경우입니다. 특히 백신이나 보안 프로그램이 보안상의 이유로 be서비스 설치를 막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용하고 있는 백신이나 보안 프로그램에서 be서비스에 대한 보안을 예외처리 해야 합니다.

 

 

이 방법이 안되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실행을 스팀런처를 통해서가 아니라 해당폴더(TslGame > Binaries > Win 65) 에 있는 TslGames_BE.exe 파일을 직접 실행해 주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이래도 해결이 안되면, 하드 Program files >common files > battleye 폴더 내에 BEService_pubg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여기까지 했는데도 안되면 이제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게임방인 경우에는 다른 컴퓨터를 통해 접속을 하거나, 개인 컴퓨터인 경우에는 베그를 재설치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으나 베그 설치는 시간도 오래 걸리는 편이고 번거로운 일이 많기 때문에 별로 추천할 만한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