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안내 본문

ETC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안내

JANGGO 2018. 7. 30. 16:29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케논 프린터는 hp, 삼성과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프린터로써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이 케논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 기기(디바이스)는 해당하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해당 디바이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논 프린터도 마찬가지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합니다.

케논 프린터 드라이버는 보통 케논 프린터를 구매할 때, 별도의 CD로 지급됩니다. 하지만 굳이 CD가 없더라도 케논 프린터 홈페이지 중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http://www.canon-bs.co.kr/cs/download.aspx)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주어진 제품명 검색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프린터 모델을 입력하거나, 오른쪽 "제품명 검색"에서 구매하신 제품명을 입력하면 쉽게 해당 기기 드라이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케논E569 모델이라면, 위 그림과 같이 E569로 검색하면 됩니다.

이제 원하는 드라이버를 찾았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줍니다. 설치파일 다운 후 실행하면 설치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절차는 기기마다 다르지만, 대개는 폴더 지정만 해주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진행되어 매우 간단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이제 프린터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