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m 성경타자통독 가입 사용방법 본문

ETC

ctm 성경타자통독 가입 사용방법

JANGGO 2018. 9. 29. 10:51

이번 포스팅은 성경을 많이 읽는 교인들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성경책과 말씀을 통해서만 성경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각종 온라인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보다 더 간편하게 성경을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ctm 성경타자통독은 성경말씀을 타자치기를 통해 읽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말그대로 성경 구절구절을 타자를 치면서 읽는 그런 곳입니다. 성경을 읽을수도 있고 타자연습도 할 수 있어 1석2조입니다.

ctm 성경타자통독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https://bible.ctm.kr/)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성명,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필요하며 별도의 개인인증 절차는 따로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에 성공하면 위와 같이 메인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한글성경통독" "쉬운성격통독" "영어성격통독"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 클릭해 줍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한글성경통독"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이제 원하는 구절을 선택해 들어가면 위 화면과 같이 해당 구절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해당 구절에 따라 타자를 쳐나가면 됩니다. ctm 성경타자통독에는 이 외에도 성경말씀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가 많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