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뽑기 게임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뽑기 게임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JANGGO 2019. 3. 20. 19:37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네이버 뽑기 게임입니다. 네이버 뽑기는 간단한 뽑기를 통해 뭔가 내기를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예를들면 점심내기를 한다거나 아니면 뭔가 술래를 정한다거나 할 때 쓰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네이버 뽑기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네이버에 접속해서 "네이버 제비뽑기"를 검색하면 간단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이용코자 하는경우에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뽑기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는 제비뽑기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위 화면과 같이 기본 화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기본규칙을 셋팅해야 합니다. 참여 인원수와 꽝 개수를 정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 셋팅된대로 참여인원 5명에 꽝 1명으로 해보겠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을 흔들어 제비를 섞어주세요. 스마트폰을 흔드는 모습이 조금 남사스럽게 느껴진다면 갈색의 제비뽑기 버튼을 눌러줘도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제비가 랜덤으로 섞이게 됩니다.

 

자, 이제 제비는 섞였습니다. 참여자별로 이제 각자 번호를 정합니다. 번호를 정했으면 이제 진실을 마주할 순간입니다. 각 제비를 터치하여 개별로 꽝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전체결과보기 버튼을 터치하여 모든 제비를 한꺼번에 결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5번이 꽝에 걸렸습니다. 5번이 이제 정해진 벌칙(?)을 수행하면 되겠네요. 보면 아주 단순한 게임이지만 서두에서도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 의외로 써먹을데가 많습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시고 좋은 운수 나오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