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풀이 사이트 BEST 5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BEST 5

JANGGO 2021. 5. 23. 13:38

요즘 사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고퀄의 무료사주풀이 사이트가 많아 생기면서, 사주운세 컨텐츠를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요인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잘맞는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BEST 5를 꼽아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신한생명 무료운세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가 돋보이며, 신한생명에서 운영하여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 곳에서 운영되는 모든 운세 서비스가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2. 운신 (운세의신)

https://www.unsin.co.kr/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포츠 일간지 운세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일부 서비스는 유료이나, 오늘의운세, 오늘의띠별운세와 같은 운세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앱으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아시아경제 운세

http://www.asiae.co.kr/fortune/

 

아시아경제에서 운영하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스포츠조선의 운신과 함께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운세 사이트 중 하나로 꼽힙니다. 정통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함, 이름풀이, 꿈해몽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농협 무료운세

https://nh.sinbiun.co.kr/

 

 

농협 무료운세는 농협과 (주)고든의 제휴를 통해 운영되는 운세 서비스입니다.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운세, 오늘의운세 등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무료운세는 꿈해몽에 대한 컨텐츠도 잘되어 있습니다. 수만가지에 달하는 꿈해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리테스트, 나의성격, 신기한 동물점, 좋은날받기, 사상오행 등과 같은 퓨전운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고산 엄창용 자미두수

http://egosan.com/menu_02_1.html

 

자미두수란 중국의 유명한 도사인 진희가 천기를 헤아려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 인간의 부귀빈천과 길흉화복을 예측하는 성리학의 일종입니다. 고산 엄창용 선생은 국내에서 자미두수로 유명한 철학가이며, 고산 철학원 사이트를 통해 자미두수를 통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